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Executive

COMPANY

Executive Introduction

  • 박진희 의장

    박진희 의장은 현재 인큐텐의 최고 경영자이며, 인큐텐은 미래의 가장 유망한 직접판매 회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직접판매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시스템 소유자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팀을 성장시키는 성과를 거두어 전 세계 최대 성장 그룹을 창출하였습니다.

    박진희 의장은 또한 직접판매 사업자를 위해 정부로부터 "한국 직접판매 사업자 협회"를 사단법인으로 인가 받아 사업자 권익을 증진시키는데 기여했습니다.

    긴 시간 동안 다양한 독립된 사업을 성공적으로 경영하며, 그가 참여한 사업은 연간 1조 원의 매출을 바라보고 있고, 현재는 한국을 넘어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Yes 가 부른 다이아몬드", "10년 후", "파이프라인의 비밀" 등 10권 이상의 경제 마케팅 관련 저서를 집필하여 100만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가로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 장석영 회장

    인큐텐의 총괄경영자로서, 직접판매 산업의 혁신적인 경영시스템을 개발하고 도입한 시스템 개발자이자 전문 경영인입니다.

    인큐텐에 합류하기 전, 화장품 및 바이오산업을 비롯한 제약업계에서 오랜 동안 활동하며 그 동안의 전문 경영 지식을 발휘하여 해당 산업군의 성장에 독보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약국품질경영시스템(PQM)을 통해 고도의 품질 관리와 차별화된 약국밸류체인(value chain) 시스템을 개발하여 그의 경영 성과를 입증하였습니다.

    현재까지 그가 개발하고 안착 시킨 경영시스템은 그가 속한 조직 내에서 널리 사용되며, 지속적인 모멘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큐텐의 총괄경영자로서 직접판매 산업의 새로운 구조 변화를 주도하며, 그의 경영철학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의 리더십 하에 인큐텐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그가 개발한 혁신적인 경영시스템은 기업 전반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김기수 대표

    30여 년 동안의 제약 바이오 및 화장품 산업에서의 실무 경험과 20여 년 동안의 책임 경영자로서의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로, 그의 능력은 높게 평가되어 인큐텐 창업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생명과학기술 기반의 직접판매산업을 육성하며 뛰어난 비즈니스 리더로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인큐텐의 책임경영자로 재직 중인 그는 세계 최고의 수용화기술을 안정적으로 시장화하고,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얻은 비즈니스 통찰력과 경영 리더십, 제품 전문성을 통해 인큐텐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시키고 있는 중요한 주역입니다.

  • 조경규 부사장

    인큐텐에 합류하기 전, 1994년부터 국내 대기업 및 글로벌 직접판매회사에서 법인 설립과 창립 멤버로 수십 년간의 풍부한 경력을 쌓은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판매에 국한되지 않는 경영 기법을 적용하여 국내 및 글로벌 다수의 기업을 지난 20년 동안 성장시켜왔으며, 그 노력은 현재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의 마케팅 전략과 리더십은 다양한 기업들에 의해 벤치마킹 되어 왔으며, 직접판매 업계에서는 '마케팅 구루'로 칭송 받고 있습니다.

    현재 및 미래의 가장 유망한 직접판매 회사로 평가받는 인큐텐의 성장에 큰 원동력이 되어, 그의 전략과 전술은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의 지속적인 기여와 전문적인 경험은 인큐텐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윤영진 상무

    2000년부터 23년 동안 네트워크 사업에 종사하며 현장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입니다.

    네트워크 사업의 스텝과 노하우를 획득하였으며, 현장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조율하여 정책으로 신속하게 구현하는 데에 중점을 둔 운영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인큐텐 카자흐스탄 법인장으로서 한국 네트워크 시장을 고려하여 , 향후 한국 네트워크 사업이 로컬 중심에서 글로벌로 전환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판단하고 인큐텐이 글로벌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네트워크 산업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을 만큼 성장하였으며, 한류 현상으로 인해 전 세계가 한국 문화 컨텐츠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 시점이 한국 네트워크의 글로벌 전개에 최적의 시기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 어용국 이사

    글로벌 선진화를 이끄는 E-business 및 IT 전문가로서 1997년부터 시작된 IT 업계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대기업 E-business 컨설팅 및 공공기관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업적을 이룬 전문가로 소개합니다. 새로운 시대, 마켓 4.0에서 5.0으로 향하는 글로벌선진화의 핵심 주역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대기업 E-business 분야에서의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축적하였으며. 다양한 공공기관 프로젝트에서는 안정된 시스템 운영과 관련하여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기반으로 인큐텐의 다양한 IT 도전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특히 글로벌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시스템 운영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인큐텐의 전산이사로서 글로벌 선진화의 핵심인 마켓 5.0으로 나아가는 길에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혁신적인 E-business 전략 및 안정된 시스템 운영을 통해 사업자 함께 협력하여 미래의 도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합니다.

    주경민 이사

    20여 년간의 대기업 근무와 네트워크 업계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사업자 중심의 서비스와 함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한 전문가로 소개합니다.

    마케팅의 핵심을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사업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함으로써 긍정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창출했습니다.

    사업자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중시하며, 사업자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발전시켜왔습니다. 사업자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사업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역량을 강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인큐텐과 사업 간의 상호 이익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사업자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더욱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