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텐이 독자기술을 투입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인큐텐은 19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원데이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세미나에는 박진희 인큐텐 의장을 비롯,
임직원과 사업자 1천여 명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
박진희 의장은 “인큐텐의 새로운 비상을 위해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면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니즈를 정확히 캐치한 뒤,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제품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에스알 비타민C 365
세미나는 인큐텐이 새롭게 선보이는 특허제형 기술 적용 건강기능식품 ‘에스알 비타민C 365’와 생활용품 ‘
큐제로’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마케팅 비전을 소개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목표의식을 고취시켰다.
특히 ‘에스알’에 대한 참석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에스알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최초로 특허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 제품으로,
복용 후 천천히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낭비 없고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수용성인 비타민C의 성질에 착안, 같은 양을 복용하더라도 장내에서 천천히 흡수돼 총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인큐텐이 건기식 비타민C 분야에서 처음 선보인 기술로, 영양섭취의 효율성 부분에서 혁신을 이룬 제품이란 평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 건기식 시장에서 유사한 비타민류 제품의 범람으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진다.
‘에스알 비타민C 365’의 연구를 주도한 김혜연 팜젠사이언스 대표는 “팜젠사이언스와 인큐텐의 공동연구를 통해 천연원료로,
시중에 판매되는 비타민 제품보다 효율이 뛰어난 제품을 개발했다”며 “독자적인 기술로 특허출원을 마친 상태다”고 설명했다.
이어 “차별화 된 제품력을 갖춰 마케팅에서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강관리 분야에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큐제로 샤워정수기
함께 소개된 ‘큐제로’ 역시 인큐텐만의 독자기술이 대거 투입된 생활용품이다. 수도관 속 잔여염소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샤워정수기 ‘큐제로’는 8단 필터를 통해 이물질과 유기화학물질 제거는 물론, 염소를 걸러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아울러 배관 내 남아있는 찌꺼기까지 차단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력을 키웠다. 특히, 중공사막필터는 대장균 등 세균을 99.9%
차단하고 유해한 화학성분까지 걸러내는 인큐텐만의 고유기술로 탄생했다.
박진희 의장은 “이제 인큐텐은 세상에 나가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는 무기를 갖추게 됐다”며 “
남은 것은 여기계신 모든 분들의 승리뿐이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 승리하는 그날까지 제가 여러분들께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NEXT ECONOMY(
http://www.nexteconomy.co.kr)그외 추가 기사
1.
https://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6722.
http://www.mknews.kr/?mid=view&no=39325